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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브랜딩

by dig it 2022. 4. 16.

콘텐츠 마케팅으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이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월등히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개인 브랜드가 더 큰 예산을 가진 대형 브랜드보다 더 영향력이 클 때가 종종 있습니다.

 

기업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사상 최저 수준이고 온라인 광고에 대한 불신이 증가함에 따라 개인 브랜드가 유리해 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사람들은 신뢰, 가치 그리고 상호주의에 기반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그들 자신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더 쉽게 구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개인 브랜딩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개인 브랜딩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꿈꾸는 직업을 가지고, 경력을 향상시키려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요구 사항이 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의사 결정권자의 84%가 소개를 통해 구매 절차를 시작합니다. 다음 단계는 구글이고, 65%의 사람들이 온라인 검색이 사람들과 회사에 대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강력한 개인 브랜드(또는 영향력 있는 개인)가 브랜드 자체보다 판매와 마케팅에서 더 큰 차이를 만들고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기업들 조차 좋은 개인 브랜드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평판의 손상은 비즈니스 경영진들이 가장 우려하는 위험 요소로, 88%가 이를 주요 비즈니스 과제로 꼽았고 87%가 그들의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다른 전략적 리스크보다 “평판 리스크”를 더 중요하게 꼽았습니다. 강력하고 긍정적인 개인 브랜드는 이러한 경영진과 회사의 리스크를 최소화합니다.

 

 

개인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그 용어의 의미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개인 브랜드”란 여러분 자신, 여러분의 커리어와 경험을 브랜드로서 마케팅하고 포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랜드에 대해 생각할 때, 여러분은 아마도 대기업의 이미지와 슬로건을 생각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이키(“Just do it”과 휙 하고 날려 쓴 아이콘)나 애플(“Thing different”과 한 입 베어 문 사과)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회사 자체만큼이나 상징적인 성공한 브랜드 캠페인입니다. 개인 브랜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개인 브랜드를 통해 이미지, 느낌 및 자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체성을 통해 이력서, 웹 사이트, 저술, 제품, 서비스, 심지어 로고, 태그 라인, 시각적 이미지를 포함하는 자신만의 브랜드 자산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인 강령으로서 혹은 비즈니스의 대단히 중요한 목표를 설명하기 위해 여러분의 “이유”와 목적을 나타내는 가치 또는 사명 선언문을 만듭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는 일대일 상호 작용을 증가시켰고, 이는 개인 브랜드를 더욱 인기 있고 점점 더 중요하게 만들었습니다. 심지어 대기업의 CEO조차도 개인으로서 또 리더로서 개인 브랜드에 투자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이 어떻게 개인 브랜드를 구축합니까?

 

이제 개인 브랜드에 대해 전반적으로 더 익숙해졌으므로, 이제 콘텐츠 마케팅이 여러분의 브랜드 정체성을 어떻게 홍보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콘텐츠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브랜드를 명시적으로 홍보하는 것이 아닌, 관련되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일관되고 전략적으로 생성 및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제안에 대한 관심을 자극하여 궁극적으로 수익성있는 소비자 행동을 유도합니다. “콘텐츠”는 블로그, 소셜 미디어 포스트, 비디오, 팟 캐스트, eBook, 인포그래픽, 웨비나 및 여러분과 여러분의 브랜드를 표현하기 위해 게시한 기타 자료를 의미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대해 매우 효과적입니다.

  • 권한 증가
  • 신뢰와 호감도 증진
  • 영향력 구축
  • SEO 개선
  • 리드 및 전환 생성

 

광고 효과가 떨어지고 인지된 가치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증가함에 따라, 콘텐츠 마케팅은 브랜드 구축과 판매 과정에서 더욱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와 콘텐츠 마케팅의 힘

 

오직 33%의 사람들만이 브랜드의 메시지를 신뢰하는 반면, 실제로 90%의 사람들이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의 제품이나 서비스 추천을 신뢰합니다. 여러분이 개인 브랜드를 만들 때, 여러분은 일반적인 브랜드보다는 더 널리 알려지고 신뢰 받는 개인이 됩니다.

 

이것이 바로 개인 브랜드를 그렇게 강력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의 권장 사항이 광고보다 더 가치 있는 것처럼, 콘텐츠 마케팅도 소비자 신뢰도와 브랜드 선호도를 높입니다(특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 교육 콘텐츠를 읽는 소비자들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구매할 가능성이 131% 더 높습니다.

 

이 사실을 유념하면, 콘텐츠 마케팅은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유지하기 위한 논리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콘텐츠는 신뢰도를 높이는 동시에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이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의 가치관을 청중들에게 전달해 줍니다. 이 모든 것은 홍보적이거나 사리사욕을 추구하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콘텐츠는 충성도가 높고 연결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여러분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한 여러분의 권장 사항을 더 신뢰하게 됩니다.

 

 

콘텐츠 마케팅으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7가지 방법

 

개인 브랜드와 콘텐츠 마케팅은 함께 사용할 때 강력한 듀오입니다. 다음은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들입니다.

 

 

1. eBook 쓰기

 

콘텐츠를 포함한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책을 저술하는 것입니다. 책을 쓰는 것은 여러분이 산업과 틈새 시장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을 과시합니다. 폭넓은 글을 통해 여러분의 목소리와 관점뿐만 아니라 귀중하고 개인적인 통찰력을 공유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책은 콘텐츠 마케팅의 강력한 형태입니다. 책을 출판하면 신뢰성, 가시성 및 권한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책은 많은 사람들이 성취하지 못한 업적이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관심을 집중시킵니다. 게다가, 책을 쓰는 것은 여러분을 어떤 주제에 대해 “책을 쓴 사람”으로서 돋보이게 만들며, 이는 여러분을 전문가로 만듭니다. 이는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뿐만 아니라, 리드와 고객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책을 쓰는 것은 압도적이며 불가능한 것이라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거나 자신을 좋은 작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특히 그렇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선택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책 출판업자가 필요 없습니다.

 

블로그 콘텐츠가 많다면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을 모아 eBook으로 내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작가보다 연설가에 더 적합합니까? 이전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 노트를 사용하거나 주제에 대해 적어보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직접 자신이 얘기하는 것을 녹음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녹음을 온라인이나 인쇄 출판할 수 있도록 글로 옮기고, 서식을 만들고, 편집하는 것을 아웃소싱하십시오.

 

전문가의 팁

 

룰루(Lulu)나 크리에잇스페이스(CreateSpace)와 같은 옵션을 사용하여 eBook을 인쇄 버전으로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대량 주문할 필요 없이 필요할 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행사에서 인쇄된 책들을 손에 쥐고 기억에 남는 첫인상을 만들기 위해 나눠 주십시오.

 

 

2. 매주 블로그 작성하기

 

디지털 세계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가장 쉽게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잠재 타겟고객이 흥미를 가지는 관련 주제에 대해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게시함으로써,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여러분 자신을 권위자로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를 통해 틈새 시장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활동은 결과가 입증된 콘텐츠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 다음의 설득력 있는 몇 가지 블로그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 미국 온라인 소비자의 81%는 블로그의 정보와 조언을 신뢰합니다.
  • B2B 구매자의 96%는 업계의 선도적인 리더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원합니다.
  • 블로그를 하는 스몰 비즈니스는 그렇지 않은 곳보다 126% 더 많은 리드를 얻습니다.
  • 블로그는 정확한 온라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신뢰할 만한 다섯 번째 출처로 평가되었습니다.
  • 미국 온라인 소비자의 61%는 블로그 추천을 기반으로 구매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려면 여러분이 알고 있는 주제와 관심을 끌고자 하는 잠재고객에 적용되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독자와 직접 이야기하고, 개인적인 이야기, 경험, 일화를 공유하십시오. 독자들을 교육하고, 즐겁게 하고, 동기를 부여한다는 목표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특히 검색 엔진 순위, 가시성 및 권한에 있어서 블로그를 통해 이점을 얻으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웹 사이트에 단지 몇 개의 블로그 포스트만 쓰는 것은 정기적인 블로그가 제공하는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없을 것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온라인 부동산 중개업과 블로그 활동에 있어서 자신의 홈베이스(일명 자신의 웹 사이트 도메인)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임대된 건물에 집을 짓고 싶지는 않겠지만, 미디엄(Medium)과 및 링크드인(LinkedIn)과 같은 플랫폼은 콘텐츠 게시를 제공하고 주목 받을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 사이트들을 소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떠나거나 정책을 바꾼다면 여러분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과 권위를 강화하기 위해 권한 및 업계 틈새 사이트에 대한 게스트 블로깅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글을 쓰는 것은 그들의 광범위한 잠재고객에게 접근하고 추가적인 사회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전문가의 팁

 

미디엄과 링크드인을 사용하면 해당 플랫폼에 블로그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여 새 콘텐츠를 만들 수 없는 경우 기존 블로그 콘텐츠를 다시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의 영향, 도달 범위 및 가시성이 향상됩니다.

 

 

3. 질문에 답하기

 

여러분의 이상적인 고객은 종종 온라인에서 도움을 구합니다. 그들은 구글에서 질문을 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에서도 답을 얻으려고 합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여러분의 전문 지식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가장 긴급한 질문을 하는 사람들을 돕는 것은 호의적인 제스쳐이며, 이를 통해 여러분의 지식을 보여 줄 수도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는 동시에 온라인 연결과 신뢰를 형성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은 질문을 하는 플랫폼과 장소로 이동하십시오. 예를 들어, 쿠오라(Quora)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계정을 만들고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한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그렇게 간단합니다. 심지어 대답에 더 많은 정보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팸이나 판매 링크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목표는 판매가 아니라 잠재고객을 끌어들이고 신뢰를 쌓는 것입니다.

 

트위터는 사람들이 정보를 찾는 또 다른 플랫폼입니다. 트위터에서 고급 검색을 수행하면 참여할 수 있는 질문과 대화를 가진 트윗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업계에서 인기 있는 해시 태그를 검색하는 것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트위터에서 찾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또한 잠재고객의 질문에 답변할 수 있는 기회의 잠재적인 보물 창고로서 여러분의 블로그 댓글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여러분의 글을 읽고 질문을 한 후에는 반드시 답을 하십시오. 다른 웹 사이트 방문자들도 블로그의 댓글을 확인하므로 질문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대화는 여러분의 개인 브랜드에 긍정적으로 기여하므로 이를 활용하십시오.

 

전문가의 팁

 

콘텐츠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질문에 답할 때는 다음 블로그 포스트, 리드 매그넷(Lead Magnet), 비디오 또는 팟 캐스트에서 다룰 수 있는 주제가 될 수 있으므로 메모하십시오.

 

 

4. 소셜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게시하기

 

여러분의 타겟 시장이 누구든지 간에,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것입니다.

 

스테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70% 이상의 인구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사용자 수는 2020년까지 약 25억 5천만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당한 수의 잠재고객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잠재적인 고객과 온라인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불행히도 소셜 플랫폼에는 많은 잡음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상적인 잠재고객들의 눈에 띄고 관심을 끌기 위해서, 사람들을 교육하고, 즐겁게 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개인 브랜드 가치를 대표하는 콘텐츠를 게시하십시오. 또한,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는 사람들이 그들의 피드에서 선호하는 비공식적인 분위기를 유지해야 합니다. 타겟 콘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은 적절한 사람들을 유인하고 커뮤니티를 성장시킬 것입니다.

 

콘텐츠를 통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하려는 목표에 유의하십시오. 여러분이 자신을 브랜드로 포장하고 마케팅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관점에서 소셜 미디어를 생각해 보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맨 앞과 중심에 있는 것을 꺼릴 수 있지만, 여러분은 자신만의 브랜드의 최고 경영자이자 리더이기 때문에 콘텐츠를 통해 그렇게 행동하십시오.

 

일상 생활의 포스트나 사진을 게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의견과 업계와 관련된 독특한 생각을 포함한 더 많은 개인적인 내용을 게시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행동은 여러분을 틈새 시장에서 현명하면서도 유능한 사고 리더이자 혁신가로 위치시킵니다.

 

전문가의 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시각 자료에 크게 의존합니다. 개인 브랜드의 정체성을 일관되게 유지하고 색상, 스타일 및 형식을 일관되게 유지하려면 캔바(Canva)와 같은 무료 그래픽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캔바를 사용하면 템플릿을 개발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특정한 테마의 브랜드화된 콘텐츠를 훨씬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5. 전략에 비디오 통합하기

 

비디오는 개인 브랜드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콘텐츠 마케팅의 한 형태입니다. 또한 무료 콘텐츠의 한 형태로서 비디오는 시청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매우 매력적이며 개인적이기 때문에 블로그나 다른 형태의 콘텐츠보다 훨씬 빠르게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여러분의 얼굴, 목소리, 그리고 성격은 활기를 띠고 비디오에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 이는 직접적인 상호 작용과 더 유사하기 때문에 관계를 형성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비디오 “쇼”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뜨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누구든지, 어디서나 온라인 프로그램(텔레비전 프로그램과 같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유명 인사가 될 필요도 없고, 비디오 녹화와 게시를 시작하기 위해 어떠한 청중도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비디오 제작은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비용 때문에 압도적일 수 있지만, 여러분의 콘텐츠가 너무 화려하거나 기술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라이브 비디오를 녹화하거나 방송하는 데 스마트폰을 사용하십시오. 오늘날 사람들은 투명하고 더 실제적이라는 이유로 편집되지 않은 여러분을 보고 싶어합니다.

 

전문가의 팁

 

때때로 비디오에서 어떤 주제를 논의해야 할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는 주제에 대한 훌륭한 자료입니다. 반대로, 블로그는 없지만 비디오가 있는 경우 비디오를 블로그 게시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목적에 맞게 재사용하면 여러 플랫폼에 걸쳐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동시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6. 팟 캐스트 시작하기

 

비디오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팟 캐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의 얼굴을 화면에 보여 주는 압박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팟캐스트에 덜 부담을 느낄 것이고, 사람들이 여전히 팟캐스트에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을 인간화하고 신뢰를 구축한다는 면에서 비디오와 거의 비슷합니다.

 

팟 캐스트 통계는 해당 매체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음을 보여 줍니다.

 

  • 팟 캐스트 팬들은 매주 평균 7개의 쇼를 듣습니다.
  • 4천 8백만명의 미국인들이 팟 캐스트를 듣습니다(가장 시청률이 높은 텔레비전 프로그램 중 하나인 NFL Sunday Night Football을 보는 사람보다 두 배 이상 많습니다.).
  • 부통령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보다 팟 캐스트가 무엇인지 아는 미국인이 더 많습니다.

 

청취자들은 이동 중에 들을 수 있도록 모바일 장치에 팟 캐스트를 다운로드합니다. 거의 70%의팟 캐스트가 모바일 장치에서 이용됩니다. 이동성 요소는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를 접근 가능하고, 편리하며,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전문가의 팁

 

공식 팟 캐스트를 시작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그 대신 여러분의 블로그 포스트를 오디오 파일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파일을 만드는 것은 컴퓨터의 마이크나 헤드셋으로 블로그 게시물을 읽고 음성을 녹음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스티쳐(Stitcher)나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블로그 게시물에 깔끔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게스트 인터뷰에 등장하기

 

연예인들이 그들의 영화 출시와 함께 인터뷰 쇼에 출연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을 좀 더 대화를 통해 홍보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이것은 영화 감독들에게 그들의 유명세(일명 개인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사람들의 블로그, 팟 캐스트, 비디오 쇼에 등장하면, 여러분의 개인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범위와 더 높은 노출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인터뷰는 다른 사람들의 무리에 접근할 수 있게 해 주고, 새로운 잠재고객을 소개해 줍니다.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관계를 통해 즉각적인 영향력과 권위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인터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인터뷰 진행자들의 커뮤니티는 여러분을 해당 분야의 합법적인 전문가로 볼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인터뷰의 결과로서 진행자들로부터 여러분에게로 신뢰의 이동이 발생합니다.

 

또한 인터뷰는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업계 동료 및 리더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개인 브랜드를 더욱 홍보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팁

 

고맙다고 말하는 것이 예의 바르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인터뷰를 마친 후에, 찬조출연의 일환으로 인터뷰 진행자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무료 서비스를 통해 친절에 보답하십시오. 이 행동은 인터뷰 진행자와 그들의 커뮤니티 모두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심어줍니다.

 

 

개인 브랜드 구축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몇 가지 최종 팁

 

다음은 콘텐츠를 포함한 개인 브랜드 구축에 대한 몇 가지 주의 사항입니다.

 

콘텐츠를 독창적이고 특별하게 만들기

 

다른 관점에서 대화에 추가할 내용이 없는 한, 너무 자주 다뤄진 주제는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이제 여러분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자랑할 기회입니다.

 

진실된 자신만의 브랜드 만들기

 

여러분은 자신을 대표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타겟 틈새 시장을 끌어들이고 성장시키기 위해 지휘권을 가진 자리로부터,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과 대화하십시오.

 

관련성이 높고 가치 있으며 교육적인 콘텐츠 만들기

 

사람들은 그들에게 적용되며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돕는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항상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앞에 제품을 선전하는 콘텐츠를 피하십시오(제품이 아닌 브랜드 판매하십시오).

 

일관되게 행동하기

 

콘텐츠 마케팅은 일관성을 요구하는 장기적인 노력입니다. 특히 신뢰, 인지도 및 영향력을 구축하려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시간이나 돈을 투자하지 않고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타겟 시장, 전략 및 목표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콘텐츠를 포함한 개인 브랜드 구축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권위를 세우는 데 필수적이지만,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보기 전후에 종종 여러분의 프로필을 볼 것이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프로필과 맞춤 브랜드 이미지를 잘 작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잊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프로필은 개인 브랜드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더 쉽고 더 중요했던 때는 없었습니다. 이 조언들이 여러분의 노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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