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하고 세련되지 않지만 원초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B급 감성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B급 감성을 마케팅 재료로 사용하는 키치 마케팅 역시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데요.
강렬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고, 자체적인 바이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B급 감성 키치마케팅!
빅 재미로 큰 웃음을 주는 새로운 키치 마케팅 사례가 기대됩니다.
'읽기 >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임스 다이슨 (0) | 2020.08.22 |
---|---|
CIA 가 알려주는 조직 망치는 비결 (0) | 2020.08.20 |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제안서 작성 (0) | 2020.08.13 |
디자인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하라 켄야 原硏哉 (0) | 2020.08.09 |
샘플로 보는 작업분류체계 (Work Breakdown Structure) (0) | 2020.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