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 및 관문, 채널

by dig it 2021. 10. 10.

센터 및 관문, 채널

 

 

 

헤드 센터

64 (혼란 confusion) / 61 (삶의 신비 mystery) / 63 (의심 doubt)

 

 

 

아즈나 센터

47 (실현 realizing) / 24 (합리화 rationalizing) / 4 (공식화 fomulzation)
64 -47 채널 (추상 abstraction 정신적 활동과 명료함의 디자인)
61 - 24 채널 (인식 awareness 사상가의 디자인)
63 -4 채널 (논리 logic 의심을 동반한 정신적 편안함의 디자인)
17 (의견 opinions) / 43 (통찰 insight) / 11 (아이디어 ideas)

 

 

 

스로트 센터

62 (세부사항 detail) / 23 (동화 assimilation) / 56 (자극 simulation)
17 - 62 채널 (수용 acceptance 조직적인 존재의 디자인)
43 - 23 채널 (구조화 structuring 개인성의 디자인)
11 - 56 채널 (호기심 -curiosty 탐색가의 디자인)
16 (기술 skills) / 20 (현재 The Now)

 

 

 

스플린 센터

48 (깊이 depth) / 57 (직관적 통찰 intuitive insight)

 

 

 

G 센터

10 (셀프의 행동 The behavior of the self)

 

 

 

새크럴 센터

34 (힘 power)
48 - 16 (파장 wavelength 재능의 디자인)
57 - 20 (뇌파 brainwave 인식의 디자인)
10 - 20 (깨어있음 awakening 고차원적 원칙에 헌신하는 다자인)
34 -57 (파워 power 전형성의 디자인)
34 - 20 (카리스마 charisma 생각이 반드시 행동이 되어야 하는 다자인)

 

 

 

스로트 센터

35 (변화 change) / 12 (주의 caution) / 45 (모으는 자 The Getherer)

 

 

 

솔라 플렉스 센터

36 (위기 crisis) / 22 (열려있음 openness)

 

 

 

에고 센터

21 (사냥꾼 The Hunter / Hunteress)
36 - 35 (덧없음 Transitoriness 팔방미인의 디자인)
22 - 12 (열려있음 openess 사회적 존재의 디자인)
21 - 45 (돈줄 money line 물질주의자의 디자인)

 

 

 

스로트 센터

31 (이끔 leading) / 8 (기여 contribution) / 33 (사생활 privacy)

 

 

 

G 센터

7 (셀프의 역활 the role of the self) / 1 (자기 표현 self expression) / 13 (경청자 the listener)
7 - 31 (우두머리 Alpha 좋거나 나쁜 리더십의 디자인)
1 - 8 (영감 inspiration 창조적 역활 모델의 디자인)
13 -33 (돌아온 탕자 prodigal 목격자의 디자인)
15 (극단 extremes) / 2 (고차원적인 앎 higher knowing)/
46 (셀프의 결단 the determination of the self) / 25 (셀프의 영혼 the sprit df the self)

 

 

 

새크럴 센터

5 (고정된 리듬 fixed rhythms) / 14 (파워 스킬 power skills) / 29 ('네'라고 말함 saying 'yes')

 

 

 

에고 센터

51 (충격 shock)
5 - 15 채널 (리듬 rhythem 흐름 속에 있는 디자인)
14 - 2 채널 (맥박 beat 열쇠를 지키는 자의 디자인)
29 - 46 채널 (발견 discovery 다른 사람들이 실패하는 곳에서 성공하는 디자인)
51 - 25 채널 (시작 initiation 최초가 되려는 디자인)
26 (에고이스트 egoist) / 40 (홀로 있음 aloneness)

 

 

 

스플린 센터

44 (경계 alertness)

솔라 플랙서스 센터

37 (우정 frindship)
44 - 26 채널 (항복 surrender 송신기의 디자인)
37 - 40 채널 (공동체 community 전체를 찾는 부분의 디자인)

 

 

 

새크럴 센터

27 (돌봄 caring) / 59 (성 sexuailty)
42 (성장 groth) / 3 (질서 odering) / 9 (초점 focus)

 

 

 

스플린 센터

50 (가치 values)

솔라 플렉서스 센터

6 (마찰 friction)

 

 

 

루트 센터

53 (시작 beginnings) / 60 (수용 acceptance) / 52 (무위 inaction)
27 - 50 채널 (보존 preservation 청지기의 디자인)
59 - 6 채널 (짝짓기 mating 번식에 집중된 디자인)
53 - 42 채널 (성숙 maturation 균형잡힌 발전의 디자인)
3 - 60 채널 (변이 mutation 시작하고, 출렁이는 에너지의 디자인)
52 - 9 채널 (집중 concentration 결정의 디자인)
54 (야망 ambition) / 38 (싸움꾼 the fighter) / 58 (살아있음 aliveness)
19 (결핍 wanting) / 39 (선동가 the provocateur) / 41 (수축 contraction)

 

 

 

스플린 센터

32 (연속성 continuity) / 28 (게임 선수 the game player) / 18 (바로잡음 correction)
49 (원칙 principles) / 55 (영혼 spirit) / 30 (느낌 인식 recognition of feeling)
54 - 32 채널 (변형 transformation 내몰리는 디자인)
38 -28 채널 (투쟁 struggle 완고함의 디자인)
58 - 18 채널 (판단 judgement 불만족의 디자인)
19 - 49 채널 (종합 synthesis 민감함의 디자인)
39 - 55 채널 (감정 과장 emoting 변덕스러움의 디자인)
41 -30 채널 (인식 recognition 집중된 에너지의 디자인)

 

 

 

 

반응형

'수집 > 심리 갤럽 휴먼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 목적 incarnation crosses  (0) 2021.12.05
휴먼디자인 개요  (0) 2021.10.10
MBTI 모음  (0) 2021.07.03
47 – 64 추상의 채널  (0) 2021.06.06
42 – 53 성숙의 채널  (0) 2021.06.06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