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구매동기는 우리가 마음대로 바꿀 수 없습니다. 때문에 고객의 구매동기와 상세페이지를 일치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이 우리 사이트에 들어오는 핵심 동기를 찾아내고 이에 맞는 적절한 제안을 하는 것입니다.
구매전환율 극대화를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pdf
https://www.ebayedu.com/attach/download/3346
'작업 > IT & 이커머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판매자들을 위한 주문 폼 윗치폼 (0) | 2020.04.02 |
---|---|
카페24 vs 메이크샵 vs 고도몰 (0) | 2020.03.18 |
크리에이터링크 아임웹 장단점 (0) | 2020.03.14 |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0) | 2020.03.07 |
카페24 웹 브라우저 상단 타이틀 변경 (0) | 2020.0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