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4 – 57 파워의 채널

by dig it 2021. 6. 6.

34 – 57 파워의 채널
The Channel of Power

채널 57/34, 원형의 채널; 즉, 직감이 강화되었습니다. 그리고 강화 된 직감은 우리가 생존 할 수있는 능력의 근원이자 근원입니다. 모든 힘 중에서 우리가 볼 수있는 모든 생명력 중에서 생존 가능성의 맥락에서 측정한다면 이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이것이 탁월한 생존 메커니즘입니다. 또한 매우 이상합니다. 즉, 대칭을 볼 때 흥미로운 점이 생명력 : 채널 신규 이민자를위한 디지털 책 생명력은 (IHDS) International Human Design School All Rights Reserved의 프로그램입니다. 통합에 대한 Copyright 2008 Jovian Archive Corporation 34는 이러한 모든 우여곡절입니다. 거기에는이 모든 것들이 있습니다. 에너지가 움직이는 방식은 매우 다릅니다. 그리고 그것은 50/27을 통해 직접적인 연결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이 34/57은 천골과 비장 사이의 원래 관계가 결정된 방식에서 매우, 매우 다른 방식이며 훨씬 더 원시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또한 주목할 점은, 모든 인류의 31 %가 Manifesting Generators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Manifesting Generator가 실제로 진정한 Manifesting Generator는 아닙니다. 제가 의미하는 것은 여기에서 34 번 문을 통과하는 Sacral Center가 비장과의 원초적 관계를 생성 할뿐만 아니라 행동에 대한 원초적 관계도 생성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권한이 부여 된 직감에 의해 유도 될 수있는이 행동과이 모든 것이 반응입니다.  천골과 비장 사이의 원래 관계가 결정되는 방식은 매우 다르고 훨씬 더 원시적입니다. 또한 주목할 점은, 모든 인류의 31 %가 Manifesting Generators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Manifesting Generator가 실제로 진정한 Manifesting Generator는 아닙니다. 제가 의미하는 것은 여기에서 34 번 문을 통과하는 Sacral Center가 비장과의 원초적 관계를 생성 할뿐만 아니라 행동에 대한 원초적 관계도 생성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권한이 부여 된 직감에 의해 유도 될 수있는이 행동과이 모든 것이 반응입니다.  천골과 비장 사이의 원래 관계가 결정되는 방식은 매우 다르고 훨씬 더 원시적입니다. 또한 주목할 점은, 모든 인류의 31 %가 Manifesting Generators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Manifesting Generator가 실제로 진정한 Manifesting Generator는 아닙니다. 제가 의미하는 것은 여기에서 34 번 문을 통과하는 Sacral Center가 비장과의 원초적 관계를 생성 할뿐만 아니라 행동에 대한 원초적 관계도 생성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권한이 부여 된 직감에 의해 유도 될 수있는이 행동과이 모든 것이 반응입니다.  그러나 모든 Manifesting Generator가 진정한 순수한 Manifesting Generator는 아닙니다. 제가 의미하는 것은 여기에서 34 번 문을 통과하는 Sacral Center가 비장과의 원초적 관계를 생성 할뿐만 아니라 행동에 대한 원초적 관계도 생성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권한이 부여 된 직감에 의해 유도 될 수있는이 행동과이 모든 것이 반응입니다.  그러나 모든 Manifesting Generator가 진정한 순수한 Manifesting Generator는 아닙니다. 제가 의미하는 것은 여기에서 34 번 문을 통과하는 Sacral Center가 비장과의 원초적 관계를 생성 할뿐만 아니라 행동에 대한 원초적 관계도 생성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권한이 부여 된 직감에 의해 유도 될 수있는이 행동과이 모든 것이 반응입니다

 

57/34 채널은 57번 관문의 비장의 인식에 34번 관문의 천골이 힘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직관에 의해 바로 움직이는 힘이기에, 그들은 직관적으로 미묘한 무언가를 느꼈을 때에 다른 사람들과 다른 행동을 하게 됩니다. 말을 하기도 전에 먼저 움직이는 것이죠. 즉, 끊임없이 경계하고 감시하는 그들의 직관은 즉각적으로 뛰어들거나, 위험한 길에서 빠져나올 수 있도록 돕고, 그들은 그로 인해 생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형의 디자인 A design of an Archetype’이란 이름에서 전형이란, ‘생존의 전형’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57/34 채널 개인의 생존은 곧 종의 보존으로 이어집니다.

하지만 그들이 자신의 직관을 신뢰하지 못하고, 순간의 반응에 따르지 않으면 비자아로서 가장 인간답지 못한 어려운 삶을 살게 됩니다. 그들은 안에 있는 동물성을 신뢰하고 마인드로 살아가기를 멈추고 반응할 때에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수집 > 심리 갤럽 휴먼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7 – 40 커뮤니티 채널  (0) 2021.06.06
35 – 36 덧없음의 채널  (0) 2021.06.06
32 – 54 변형의 채널  (0) 2021.06.05
30 – 41 인식의 채널  (0) 2021.06.05
29 – 46 발견의 채널  (0) 2021.06.05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