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정관념 stereotypic image 을 선점하라

by dig it 2022. 2. 6.

고정관념 stereotypic image 을 선점하라

브랜딩의 핵심은 소비자의 기억 속에 경쟁브랜드와 차별화된 고정관념 stereotypic image 을 선점하는 것이다.

자신의 분야에서 다수의 사람이 기억할 만한 일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그들이 비슷한 경험을 할 때, 그 기억을 한 번 더 떠올리고 브랜드를 기억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어떤 분야에 대한 강연을 떠올릴 때 저 아닌 다른 사람이 떠오른다면 어쩌면 제가 그 분야의 고정관념을 확실하게 선점하지 못했다는 의미겠죠.
결국, 나 스스로가 먼저 남들과 차별화된 브랜드가 되고 사람들에게 오래 기억될만한 경험을 전달한다면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차별화 된 브랜드 가치를 창조해내는 것이야말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길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작업 >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VOIR 라브아  (0) 2022.02.06
고수 케이크 등장  (0) 2022.02.06
아이즈매거진  (0) 2022.01.25
비비도따  (0) 2022.01.25
재생지 펄프 박스  (0) 2022.01.21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