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9 – 55 감정 과장의 채널

by dig it 2021. 6. 6.

39 – 55 감정 과장의 채널
The Channel of Emoting

Moodiness의 채널-39-55는 루트 센터를 방해의 문인 39를 통해 감정 센터의 풍요의 문인 55에 연결합니다. 39-55는 감정 센터에서 영으로 직접 연결되는 채널입니다. 파도에. 여기서 파도는 형태가 갑작 스럽습니다. 극도의 기분을 통해 위아래로 급증합니다. 이 분위기의 개별 채널은 로맨스, 사랑 및 열정에 대한 관심과 초점을 포함하는 스트림의 일부이기도합니다. 개인 서킷은 매우 변덕 스럽거나 우울한 서킷이며,이 채널은 그 높이입니다.

이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정서적 개성이 불확실성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불확실성에 대해 매우 염려합니다. "그녀는 나를 사랑하지만,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모르겠다." 그녀가 나를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는다는 업다운 물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 상태 인“모르겠습니다”를 알아 차립니다. 그 시점에서 개인의 변이 적 측면이 점령 당하고 그 불확실성에서 변형됩니다. 전체 개별 회로는 돌연변이가 올 때까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우 불확실 할 수 있습니다.

돌연변이가 오면 그들은 매우 확신 할 수 있습니다. I KNOW. 이제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그녀는 나를 사랑합니다. 확신합니다." 여기에 변덕의 핵심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확실 할 때 돌연변이가 다시 시작되고 그게 정말 확실하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권한을 부여 할 때 다른 사람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을 가지고있는 사람들에게는 특정에서 불확실하고 뒤로 계속되는이 연속적인 스윙의 경험은 정말 정상입니다.하지만 그 채널이 없지만 권한을 부여받은 경우 경험하기가 매우 어려운 돌연변이입니다.

이러한 기분 변화는 39-55 세가인지하고 지켜 보면 건강합니다. 이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전은 기분에 대한 '이유'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분위기는 단순히 역동적입니다. 분위기가 무엇이든 바뀔 것입니다. 그것이 채널의 특성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것을 우울증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전체 개인 회로는 우울하지만시나 음악의 슬픔입니다. 개별 회로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이러한 변덕스러운 시간을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MUSE가 통과하도록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이 채널은 행복하거나 슬픈 상태의 채널입니다.

감정 스펙트럼의 높고 낮음의 끝없는 순환을 받아들이기 위해 존재하는 사람들이며, 특히 낮음의 끝에 있는 감정으로부터 올 수 있는 엄청난 창의력을 활용하는 채널입니다.

모든 감정 센터의 파동이 그러하듯이, 이들의 기분과 감정 또한 화학작용이므로

당신 자신의 기분이나, 이 채널이 있는 사람들의 기분에 ‘왜why’라는 질문을 하고 이유를 갖다 붙이지 말아야 합니다.

파동이 왔다 갔다 하면서 한 때는 ‘나는 몰라’ 하다가 또 조금 지나면 ‘나 알아’ 라고 하는 변덕스러움 또한 지극히 정상적인 과정인 것이죠. 그저 창의적 과정의 가능성을 활짝 열고 그 변이적 힘을 가진 당신의 본성을 수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들은 창의적이 되는 대신 깊은 우울함에 빠져 성sex, 음식, 약물, 술 등을 통한 즐거움에 집착하게 되고 그를 통해 자신의 기분에 대한 보상을 받으려하기도 합니다.

우울함을 합리화하려고 노력하거나 그것을 적으로 만들기보다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당신은 당신의 영혼의 기분을 존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내키는 것’을 하고, ‘내키지 않는 것’을 하지 않는 것이지요.

당신이 내키는 것을 할 때 변이적일 수 있고 창의적이 될 것 입니다.

반응형

'수집 > 심리 갤럽 휴먼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47 – 64 추상의 채널  (0) 2021.06.06
42 – 53 성숙의 채널  (0) 2021.06.06
37 – 40 커뮤니티 채널  (0) 2021.06.06
35 – 36 덧없음의 채널  (0) 2021.06.06
34 – 57 파워의 채널  (0) 2021.06.06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