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습 vs 온라인 교육 플랫폼 차이
온라인 학습 플랫폼 ( 온라인 과정 마켓플레이스 라고도 함 )은
종종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집중화됩니다.
때때로 이러한 과정은 개별 기여자에 의해 생성되지만,
다른 플랫폼은 맞춤형 과정을 의뢰하거나 (예: Treehouse 또는 Lynda)
고등 교육 기관에서 제공하는 과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edX)
반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은
결제 프로세서부터 이메일 마케팅까지 모든 필수 도구를 제공하여 누구나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과 회사 모두 기업 교육, 온보딩 및 고객 성공을 위해
최고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자주 사용합니다 .
1. Thinkific |
장점
단점
- 웹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선택이 제한됨
- 학생을 찾기 위해 플랫폼 외부에서 마케팅해야 함
- 학생을 찾기 위해 플랫폼 외부에서 마케팅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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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The Leap |
장점
- 무료
- AI 기반
- 빠르게 설치하고 판매하세요
- 모바일 우선
- 초보자에게 적합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이 목록의 일부 옵션보다 사용자 정의 옵션이 적습니다.
- 새로운 제품
- 지금은 다운로드 가능한 것으로 제한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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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Udemy |
장점
- 수백만 명의 학생들이 이미 플랫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좋은 마케팅 지원
- 내장된 분석 및 통찰력
단점
- 코스를 생성하기 전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코스의 길이와 유형에 대한 요구 사항
- Udemy에서 판매하는 코스에 대한 최대 63% 수익 공유 + 거래 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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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Skillshare |
장점
- 시작하기 쉽습니다
- 참여하는 전문가 커뮤니티
- 크리에이티브에 맞춰 맞춤화
단점
- 프리미엄 코스를 수익화하려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가격에 대한 통제가 없습니다
- 코스 외에는 제한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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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Teachable |
장점
- 경험이 풍부한 코스 제작자를 위한 강력한 툴킷
- 효과적인 내장 마케팅 도구
- 사용자 정의 가능한 가격 옵션
단점
- 무료 플랜에 10%의 높은 거래 수수료
- 본인 외의 청중 노출 없음
- 경험이 풍부한 코스 제작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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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Podia |
장점
- 모든 디지털 제품을 한꺼번에 판매하세요
- 커뮤니티 구축 도구
- 유연한 가격 옵션
단점
- 사용자 정의 디자인 도구가 부족합니다
- 코스 생성 기능은 경쟁사보다 덜 강력합니다.
- 무료 플랜에는 8% 거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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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LearnWorlds |
장점
- 소규모 기업에 적합합니다
- 관리자 및 강사를 위한 관리 기능
- 브랜드 모바일 앱을 구축하는 옵션
단점
- 유료 플랜의 경우 거래 수수료 $5
- 디지털이 아닌 제품에 대한 물리적 재고 관리 없음
- 기본 플랜에는 라이브 코스 옵션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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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Kajabi |
장점
- 빠르고 쉬운 설정
- 직관적인 UX 및 제품 관리
- 이메일 구매 분석
단점
- 무료 플랜 없음, 14일 체험판만 제공
- 연간 결제 시 유료 플랜은 월 $119부터 시작됩니다.
- 제한된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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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WizIQ |
장점
- 사용자 정의 가능한 가상 교실
- 코스 판매를 위한 전자상거래 도구
- e러닝 모바일 앱 이용 가능
단점
- 라이브 코스에만 최적입니다
- 제한된 고객 지원
- 다른 플랫폼보다 직관성이 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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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dApp |
장점
- 무료 플랜 이용 가능
- 80개 이상의 기성 코스 템플릿
- 화이트 라벨링 옵션
단점
- 가격은 사용자당 월별로 계산됩니다.
- 대규모 조직에 가장 적합
- 제한된 수익화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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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Arlo |
장점
- 기업 교육 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
- 대면 및 온라인 수업 일정을 잡으세요
- 강사 및 관리자 지정
단점
- 처음으로 코스를 만드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 과정 구축 인터페이스 없음
- 외부 청중을 대상으로 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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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LearnDash |
장점
-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첫 번째 코스를 구축하세요
- 모든 WordPress 테마와 호환됩니다
- 시작하기 쉽습니다
단점
- 라이브 코스 기능 없음
- WordPress에서만 사용 가능
- 제한된 커뮤니티 구축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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