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 22 열려있음의 채널
The Channel of Openness
12/22는 매우 신비로운 채널입니다. 사회적 역학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부족에 대해 생각하면 부족을위한 두 개의 특정 소셜 채널이 있습니다. 즉, 59/6, 분명히 59/6과 40/37의 친밀감, 커뮤니티 채널입니다. 소위 소셜 채널입니다. 다른 소셜 채널은 하나뿐입니다. 그것은 22/12입니다. 모든 집단 채널은 사회적입니다.
그래서 사회적 능력이 감소하는 것을 볼 때 당신은 존재와 인류 계층이 구조화되는 방식에 대해서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집단은 가능한 모든 수준에서 사회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들이 모두 함께 존재할 수있는 특정 장소에서 다인종 사회로 끝납니다. 이것은 집합 적입니다. 모든 수준에서 사회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부족에 발을 들여 놓는 순간, 당신은 부족이 사회화 될 때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만들기 위해 사회적 일 것입니다. 생존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체 커뮤니티 내에서 사회적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폐쇄 된 사회적 환경입니다.
외국 부족의 환경에 발을 들여 놓을 때마다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친밀감의 일부도 아니고 지역 사회의 일부도 아니며 농부의 딸의 침실로 몰래 들어 가지 않는 한 어떤 종류의 진정한 사회적 초대도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이야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총에 맞거나 결혼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개성에 관해서는 단 하나의 사회적 차원이 있습니다. 알아. 이것은 개인의 놀라운 한계입니다. 개인은 사회적 유대를 형성 할 때 매우 장애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전체 론적 BodyGraph를 보는 본질에 이르렀을 때 우리는 사람들이 디자인 내에 모든 종류의 측면이 혼합되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서 절대적인 관점에서 이론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즉, 순수한 개인을 바라 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와 같은 사람은 개인의 정의 만 있고, 개인의 정의 만 있으면 사회적으로 장애가됩니다.
이제 저는 12 번째 문이 있고, 40 번째 문이 있다는 점에서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특정한 방법이 있고, 특정 집단 문이 있습니다. 여기서 배우고 부족과 집단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따라서 12/22를 볼 때 어떤 의미에서 매우 독특한 것을 보게됩니다. 개성은 여기에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집단적이지 않습니다. 영향을받는 것은 여기가 아닙니다. 개성은 돌연변이를 표현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이 BodyGraph에서 개성을 갖는 요점입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의 진화 과정입니다.
따라서 영향을받는 것은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즉, 개인이 그러한 종류의 장기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사회적 차원을 수용하기가 매우 어렵 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들의 본성에 위배됩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의 아이러니는 우리의 모든 로맨스 개념이 개성에서 비롯된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유대를 갈망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찾기가 너무 어렵 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그것을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12에서 22에서 55에서 39까지의이 흐름에서 낭만적 인 사랑의 모든 개념과이 모든 것들이 존재한다는 것을이 흐름에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그런 의미에서 개성의 외로움을 이해하는 것,“왜 내가 할 수 없는가?”의 외로움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12/22는 개인이 자신의 로맨스를 표현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집단이 사회적 상호 작용을 통해 살아 가기 때문에 개인이 자신의 변이로 집단을 유혹 할 수있는 메커니즘이됩니다. 개별 행동은 집단을 변화시키기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12/22의 표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사회적 또는 반사회적 존재의 채널이기 때문입니다. 전체 포인트가 돌연변이이기 때문에 이것을 끄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요점은이 목소리로 상대방을 변이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은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행동을 취합니다. 그리고 12 번과 35 번에서 여러분은 기본적인 선언문 테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선언문의 관점에서 이야기하는 영향입니다. 이 영향은이 두 게이트 모두에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를 움직이는 것입니다. 하나는 우리를 경험적으로 몰고 다른 하나는 우리가 나아가면서 우리를 돌연변이시킵니다. 그 영향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래서, 개인에게는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랑에 빠지게 만들고 반드시 당신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해야 할 것,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 또는 당신이 아는 것 등이 행동의 가능성에 관한 것입니다.
이들은 감정 파동에 따라, 기분과 우울감, 열정과 로맨스와 드라마를 창조적으로 표현하고 행동합니다.
시와 음악을 창조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들이 배워야 할 것은
행동이나 말을 하기 전에 ‘기다리는 것’입니다.
인내심을 갖는다면, 감정은 더 명료해질 수 있고, 영향력은 더 파워풀해지게 됩니다.
모든 채널은 이원적입니다.
기분이 로우(Low)한 상태에서는 매우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로맨틱하고 매력적인만큼 흉폭해질 수 있습니다.
‘열려있음’의 채널은 ‘닫혀있음’의 채널이기도 하고, 사회적 존재의 디자인은 반사회적인 존재의 디자인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이들의 기분에 좌우되며, ‘개인’의 변이에 대해 소통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개인’이 특정한 변이에 열려있거나, 변이를 움직일 수 있는 사회적 영향력을 갖게 됩니다.
이 채널의 신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분이 아닐 때는 먹지마라.
기분이 아닐 때는 나가지마라.
기분이 아닐 때는 표현하지마라.
기분이 아닐 때는…
…
또한, 현시 채널이기 때문에, 분노와 저항을 일으키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감정을 표현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사람들은 자신의 독특한 감정표현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적으로 그들의 기분을 존중했을 때만,
다른 사람들에게 정말 효과적으로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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